> 고객지원 > 공지사항
이름 포인트업 이메일 smjeong9@hanmail.net
작성일 22.12.29 조회수 421
파일첨부
링크 https://www.kma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378979
제목
[경인일보]화성시, 2022년 외식업체 맞춤형 경영컨설팅 최종보고회 개최
화성시, 2022년 외식업체 맞춤형 경영컨설팅 최종보고회 개최

- 지난 4월부터 12월까지 9개월간 23개 외식업체에 맞춤형 컨설팅 지원
- 컨설팅 후 최대 150%까지 매출 늘어

화성시가 코로나19 등으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동네 상권을 살리고자 나선 맞춤형 컨설팅이 실제 매출 증대로 이어져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화성시)

[화성=최규복기자] 화성시가 코로나19 등으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동네 상권을 살리고자 나선 맞춤형 컨설팅이 실제 매출 증대로 이어져 눈길을 끌고 있다. 

시가 지난 19일 화산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2년 화성시 외식업체 맞춤형 경영컨설팅 사업 최종 보고회’를 열고 그간의 성과를 공개했다.

시에 따르면, 지난 4월부터 12월까지 9개월간 관내 음식점 총 23개소가 컨설팅에 참여했으며, 이들 중 15개 업체가 매출 변화를 겪었다. 

최소 4%에서 많게는 150%, 평균 22.8%의 매출 상승이 발생했으며, 사업주의 만족도 역시 92.3%로 높게 나타났다.

특히 우수사례로 소개된 2개 업체는 이번 컨설팅으로 온라인 홍보마케팅을 도입해 인지도 상승과 신규 고객수 증가 효과를 얻은 것으로 확인됐다. 

이양노 위생정책과장은 “이번 최종보고회를 통해 파악된 문제점과 개선점들을 내년도 사업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며, “지역 외식산업 발전과 소상공인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경인매일 - 세력에 타협하지 않는 신문(https://www.kmaeil.com)
이전글 치킨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야들리애에프앤씨' 홈페이지에 걸스데이 전 멤버 '지해' 광고모델 계약 체결
다음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해외한식당 방문컨설팅 '앰씨피피' 선정 - 태국 방콕